본문 바로가기

TECH

심플한 아이폰4/4S 케이스 LAB C!!


본 블로그는 사진 및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 보호 차원에서
제가 직접 찍은 이미지 외에는 대부분 링크로 대체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친구에게 선물로 LAB C의 아이폰4/4S 케이스를 받았습니다.

저렴하면서도 고품질의 케이스를 생산하는 업체로서 여러가지 콜라보레이션으로 눈에 띄는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플라스틱으로 이루어진 케이스는 심플하고 제품을 잘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뒷면에는 여러가지 설명이 쓰여있는데 제품을 빼고 난 포장을 여러가지 클립등 문구용품을 담아 둘 수 있다고 써 놨습니다



뒷면의 테잎 두개를 제거한뒤 슬라이드식으로 벗겨 냅니다



제품을 들어내면 보너스로 들어있는 홈버튼 스티커가 있습니다.


홈버튼 스티커가 3개에 1만원씩 하는 것을 감안하면 괜찮은 서비스가 아닌가 싶네요

게다가 제가 홈버튼 스티커를 몇개 구입해 봤지만 저 네모표시가 삐뚤어진것들이 많아서 기분이 안좋았는데

LAB C케이스에 동봉된 홈버튼은 정위치에 네모가 자리잡고있네요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케이스, 지문방지필름과 각종 설명서, 홈버튼등...



케이스 뒷면에도 제품 설명이 써 있네요. 심플하면서도 제품의 특징을 잘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착용샷.

무광의 케이스는 손에 착 감기는 감촉으로 그립감에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습니다만

재질의 한계로 흰색이 금방 지저분해 지는 것은 어쩔 수 없겠지요?




상단의 모습과 볼륨버튼,진동키 오픈 홀입니다

아이폰4/4S겸용으로 두가지 기종에서 전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랫쪽도 여타 스냅식 케이스와 별 다를 것이 없습니다




하단에 위치한 LAB C의 로고 저 파팅 라인이 약간 거슬리긴 합니다만

이정도 파팅라인이 거슬리다면 시중에 판매하는 케이스의 대부분을 사용하지 못할겁니다.


포장이 심플하고 제품 역시 심플한 랩씨의 아이폰케이스 입니다만

제가 선물 받은 제품의 라인업만 이렇습니다.

랩씨는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다양한 제품과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USB메모리가 탑재되는 케이스가 매우 탐이 나더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피셜 사이트

http://www.lab-c.co.kr/

브랜드 스토리 및 소개

http://shind.me/140148316658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벨킨 아이폰4S 케이스 3가지  (0) 2012.01.29
엘도노반 케이스 개조  (2) 2012.01.16
닥터드레 콜로니 폼팁 T400  (2) 2012.01.06
갤럭시S M110S 베젤교체기  (2) 2012.01.02
아이폰4S KT,SKT속도비교  (0) 2011.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