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

소니 하이엔드 카메라 RX10 III 완벽 활용법


이렇게 쓰니 좋지 아니한가!

초망원 하이엔드 카메라 RX10 III 완벽 활용법

 

 

올해 6, 기존 3개 이상의 렌즈를 사용해야 했던 촬영 영역을 단 하나의 렌즈로 실현한 RX10 III가 출시되었습니다. 당신에게 초망원 카메라란 어떤 의미로 다가올까요? 우리 일상에서 초망원 카메라가 필요한 순간들을 꼽아보았습니다.

 

단 하나의 카메라로 여행 사진을 완벽하게 커버하다

 

변수가 많은 여행지에서 어떤 렌즈를 챙겨야 할지 고민된다면 단 하나로 완벽한 카메라 RX10 III가 정답 24mm부터 600mm까지 다양한 화각을 제공하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든 렌즈 교환의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인물에서 배경까지의 폭넓은 촬영이 가능함과 동시에 일반 관광객이 접근하기 어려운 먼 거리의 피사체까지 모두 초망원 카메라로 손쉽게 담아낼 수 있습니다. 이젠 단 하나의 카메라로 가볍게 여행을 떠나보세요!

 

* Plus!

RX10 III 9장의 조리개날로 구성된 원형 조리개로 섬세함과 입체감을 더해 아름다운 보케와 배경 흐림 효과를 표현합니다. 어두운 밤, 색색의 빛망울이 깃든 나만의 야경사진을 촬영해보세요!

 

직관 필수 준비물, 극적인 승부의 세계를 담다

 

 

긴장감이 넘치는 생생한 승부의 현장을 나만의 사진으로 기록하고 싶은 야구팬의 필수 직관 준비물 RX10 III! 600mm 초망원에서 F4의 밝은 조리개값을 유지해 어두운 야간 경기나, 실내 경기장에서도 선명한 촬영이 가능한 것은 물론,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술로 사진과 동영상 촬영에도 흔들림을 억제해 뛰어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1초당 14장의 연사가 가능해 선수들의 빠른 움직임과 순간포착이 가능합니다. 올 가을, 짜릿한 승부의 세계를 초망원 카메라 RX10 III으로 담아보세요!

 

숨어있는 자연의 신비를 포착하다

 

 

작은 움직임과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동물이나 곤충의 모습을 담고 싶다면, 순간을 포착하는 순발력이 아닌 그들을 지켜주고 기다리는 배려심과 인내심을 먼저 가져야 합니다. 가까이 다가서기보다 한 발자국 떨어져 자연스러운 날 것의 모습을 담아보세요. 꽃을 따라온 나비, 휴식을 취하고 있는 야생동물 등 자연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감동을 600mm 렌즈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